천안 코스모스 피부․성형 클리닉 이성익 원장

12월이 다가오는 요즘 비가 오고나면 부쩍 기온이 떨어진다.

기온이 낮아지고 찬바람이 불면 따뜻한 곳을 찾기 마련이다. 하지만 따뜻한 곳을 찾아다니는 동안 우리의 피부는 건조하고 생기를 잃어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고 점점 탄력을 잃어 주름만 늘어나게 된다.

이즈음 우리 피부를 고마운 가격으로 가꿔 줄 피부·성형 클리닉이 있어 화제다. 충남, 천안, 아산지역 거주자라면 한번 눈여겨 볼만하다.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코스모스 피부·성형 클리닉은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는 보톡스, PPC를 무려 50% 할인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이고 두 번째는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30만원에 할인하는 이벤트이다.

특히 정상가격 50만원 상당의 피부관리 프로그램은 30만원으로 할인과 동시에 1회 시술비용 15만원하는 줄기세포와 매직롤러 시술 3회가 포함되어 있어 무려 45만원이 추가로 할인 되는 것으로 피부관리 10회+줄기세포와 매질롤러 3회를 포함해 총 65만원이 할인된 가격에 받을 수 있다.

이성익 원장은 “천안, 아산 그리고 더 나아가 충남지역의 피부미인들을 만들고 싶다는 취지로 이벤트를 진행 한다”며 “타고난 피부 때문에 좌절하기보다는 꾸준한 관리와 끈기로 피부미인으로 다시 태어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현재 코스모스 피부·성형 클리닉에서는 이외에도 수능이 끝난 학생들을 위한 ‘수능 할인’도 시행중에 있다. (문의: 코스모스 피부성형 클리닉 041-568-6664)
출처: 코스모스 피부성형 클리닉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