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주말연속극 ‘그대 웃어요’에서 순수 발랄한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는 이민정과 MBC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깐깐한 의사역할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배우 최다니엘이 생각대로 커플로 CF 나들이를 한다.

생각대로T(사장 정만원, www.ttime.co.kr)는 배우 이민정과 최다니엘을 모델로 기용한 행복한 기기변경(행복기변) CF를 21일부터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행복기변 CF는 SK텔레콤 우수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차별화된 기기변경 혜택을 전하는 광고로, 휴대폰에 얽힌 남녀의 가치관을 에피소드로 풀어냈다. 추억도 중요하지만 비싼 가격을 부담스러워하는 이민정과 IT제품의 신기능을 선호하는 최다니엘의 속내를 통해 시청자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이민정은 행복기변 CF를 통해 순수하고 발랄한 그녀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겨울비가 내리는 저녁, 추억이 고스란히 담긴 휴대폰을 바꿀 수 없다고 하지만 정작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바꿀 수 없다는 속내를 보여준다. 그리고 최다니엘은 때론 허술하지만 댄디하고 귀여운 그만의 캐릭터로 등장하여 웃음을 전한다. 아직 휴대폰이 멀쩡하다고 말하지만 최신폰을 갖고 싶다는 본심을 ‘여..여보세요’라며 휴대폰을 잘 열지 못하는 장면으로 재치 있게 연출했다.

광고대행사 TBWA의 노호정차장은 “생각대로T의 차별화된 고객혜택, 행복기변 프로그램 시행을 고객들에게 친근하고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CF를 남녀의 가치관(사고)을 소재로 풀어냈다”고 설명했다.

* 행복기변(행복기기변경)
SK텔레콤은 11월 20일부터 핸드폰 사용기간이 24개월 이상인 장기 우수 고객이 2년 약정으로 기기변경 할 경우 신규 가입자수준의 핸드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복한 기기변경(행복기변)’ 프로그램을 시행 한다. 기기변경 가격은 기종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나지만 평균적으로 신규 가입자에 준하는 수준으로 책정될 예정이며, 대상 휴대폰 모델은 우수 고객층의 비율이 높은 CDMA 가입자를 위한 2G 풀 터치폰은 물론, 아몰레드와 같은 최신 WCDMA 폰 및 T옴니아2와 같은 최신 스마트폰 등을 적절이 안배하여 20여종 수준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행복기변 자격 여부는 고객센터, T월드 및 전국 SK텔레콤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