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남자> 이준익 감독의 새로운 사극이자 차승원, 황정민, 한지혜, 백성현 등 충무로 최고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10년 최고의 기대작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감독 이준익 | 주연 차승원, 황정민, 한지혜, 백성현 | 제공/배급 SK텔레콤㈜ | 제작 ㈜영화사 아침| 공동제작 ㈜타이거픽쳐스)이 내년 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각 인물의 카리스마를 담은 캐릭터 스틸을 전격 공개 했다.

영화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은 <왕의 남자>로 천만 관객을 사로잡은 이준익 감독의 신작으로 제작단계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 박흥용 화백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충무로의 연기파 배우 차승원과 황정민, 그리고 한지혜, 백성현이 출연해 201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영화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이 최초로 공개한 캐릭터 스틸은 네 명의 주인공들이 뿜어 내는 각기 다른 카리스마를 생생히 담아 내고 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난세의 조선을 날카로운 칼로 베어 정리하고, 스스로 왕이 되고자 하는 혁명가 ‘이몽학’ 역을 맡은 차승원의 모습으로 머리부터 손끝까지 모든 것이 날이 선 듯한 느낌이다. 날카로운 칼을 앞세워 자신의 의지를 표현한 이몽학의 캐릭터 스틸은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와 카리스마를 풍기며 영화 속에서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기대하게 만든다. 또, 그와는 조금 다른 숨겨진 카리스마를 전달하는 조선시대 전설적인 맹인 검객 ‘황정학’ 역을 맡은 황정민 또한 남다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두 눈을 감고 귀로 무언가를 느끼고, 보기 위해 집중하는 순간을 잡은 황정민의 캐릭터 스틸은 비록 누더기 옷을 걸쳤지만,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을 세우고 있는 듯 예민함을 보여준다. 또, 지팡이 속에 넣어 다니던 검을 빼들고 무언가를 막으려는 듯한 모습을 보이는 황정학은 허름한 옷으로 감춘 고수의 내공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가족과 세상 모두에게 버려진 비운의 운명에 분노하는 ‘견자(犬子)’ 역을 맡은 백성현의 캐릭터 스틸 또한 영화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의 스토리 전개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더불어, 유일한 여주인공으로 이루지 못한 사랑을 마음에 품은 채 한 남자를 갖기 위해 인생을 건 여인 ‘백지’ 역을 맡은 한지혜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 잡는다.

최초 캐릭터 스틸 공개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은 <왕의 남자> 이준익 감독과 충무로 최고의 연기파 배우 차승원, 황정민이 만나 1592년 왜란의 조선시대에 서로에게 칼을 겨눌 수 밖에 없었던 세 남자의 운명적 대결을 그려내며 2010년 상반기,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