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버섯 샐러드

CJ푸드빌(대표: 김일천 www.cjfoodville.co.kr)이 운영하는 새롭고 독특한 차이니즈 캐쥬얼 다이닝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는 가을을 맞아 7가지 신메뉴 출시와 함께 가을 추억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을철 풍부해진 감수성을 자극하여 도심 속 미각 여행을 테마로 출시된 이번 메뉴에는 가을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단품 메뉴 5가지와 프리미엄 요리 2가지로 구성됐다.

불고기 양념을 곁들여 구운 버섯과 단감 드레싱 샐러드가 조화된 ‘구운 버섯 샐러드’, 바삭하게 튀긴 바닷게를 달콤한 칠리 소스에 버무린 ‘크리스피 칠리 크랩’, 다양한 해산물과 홍합으로 얼큰하게 맛을 낸 ‘사천 탕면’, 쫄깃하고 담백한 멍빈 누들에 탱탱한 새우을 곁들인 맑은 ‘새우탕면’, 탱탱한 새우 완탕의 맑고 깔끔한 맛이 일품인 ‘완탕 스프’ 등 단품 메뉴는 쌀쌀해진 가을에 따뜻한 추억을 되살려 준다.

 

사천탕면

 

이와 함께 바삭하고 고소한 고기 완자를 부드러운 소스로 맛을 낸 중국의 대표적인 고기 완자 요리인 ‘난자완스’, 부추와 함께 매콤하게 맛을 낸 사천식 새우 튀김 요리인 ‘매운 고추 새우’등 프리미엄 요리도 가을 미각을 한껏 북돋운다.

차이나팩토리는 가을 신메뉴 출시와 함께 11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가을 신메뉴 시식 후 사진과 소감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신메뉴 시식 후 이와 어울리는 추억 속 별명을 지은 고객에게는 스파 상품권, 5천원 할인권 등 풍부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신매뉴와 매장에서 추천하는 와인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와인글라스(2pc)도 증정한다.

차이나팩토리 관계자는 “차이나팩토리에서 마련한 가을 신메뉴를 통해 친구, 연인과 함께 추억을 쌓고, 다양하고 푸짐한 중식 요리로 맛있는 미각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