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삼공사(대표:전상대)는 6년근 홍삼뿌리를 갈아 만든 홍삼분말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쌀페이스트를 함유하여 차별화된 제품으로, 온 가족의 활력과 건강을 지켜주는 내츄럴 건강음료 ‘홍삼을 그대로 갈아 넣은 홍근120’ (이하 홍근120)’을 출시했다.

홍근120은 일반농축액으로 만든 홍삼음료와 다르게 홍삼분말을 통째로 사용하여 100%의 홍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고, 쌀페이스트를 함유하여 홍삼의 쓴 맛에 대한 거부감 없이 부드럽고 깔끔해서 누구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홍근120’은 철저한 계약재배를 통해 믿을 수 있는 6년근 홍삼을 사용하였으며, 제품에는 조사포닌이 약 120mg이 들어있어 믿을 수 있는 건강 식품 섭취를 선호하고, 바쁜 일상으로 인해 건강관리에 소홀한 현대인에게 적합하다.

전국 대형 마트와 대형슈퍼체인 등에서 “홍근120 선물세트(15병/6만원)”로 출시되어 판매되며 낱개 구입은 120ml 한 병에 5000원 판매한다.

한국인삼공사 이정훈 팀장은 “최근 홍삼이 신종 플루에 면역력이 좋다고 알려져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분의 건강관리를 위한 품격 있는 선물로 맞추어 출시하게 되었다” 며 “정관장의 홍삼을 그대로 갈아 넣은 홍근120은 출시 첫해 50억 매출 목표로 현재 300억원의 분말 음료시장에서 3년 내 1등 제품으로 키울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