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저축은행은 가을을 맞아 수요일 야간영업 창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전문 아티스트가 캐리커처를 즉석에서 그려주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 야간 창구에서 월 불입금 10만원 이상의 정기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10월말까지 한시적으로 실시된다.

캐리커처는 인물의 특징을 강조하여 만화적으로 그리는 것으로 W저축은행은 전문 아티스트를 초빙해 정기적금 가입 고객에게 캐리커처를 증정한다.

W저축은행은 또한 매주 토요일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부동산 매수/매도, 부동산 자산관리, 경매, 신규 투자 등 부동산 전반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무료 부동산 투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담을 희망하는 고객은 전화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전문 변호사로부터 법률과 관련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무료 법률상담 서비스도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W저축은행은 매주 수요일은 저녁 9시까지, 매주 토요일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까지 연장영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1년 만기 정기적금 금리는 연 6.2%를 제공하고 있다.
W저축은행 소개: W저축은행(舊 영풍상호저축은행)은 지난 1982년 12월 설립되었고, 총자산 규모 7,043억원, BIS기준 자기자본비율 11.57%, 고정이하여신비율 4.53% 등 우량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2008년 12월 기준) 우리은행의 슬로건은 ‘Save with Love’로 사랑으로 고객의 자산을 증식시키고 더 많은 이익을 돌려드리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