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두마리조트전경

선덱
몰디브 리조트는 비싸다!

그러나 몰디브에 있는 리조트가 모두 비싼 것 만은 아니다. 저렴하면서도 오감을 만족시켜줄 만한 아름다운 바다를 가진 ‘칸두마 리조트’가 프로모션을 통하여 9월 30일까지(8월제외) 3박이용시 1박이 무료로 더욱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다.

칸두마 리조트는 말레국제공항에서 약 35km 남쪽으로 떨어져있는 남말레아툴 위치하고 있으며 스피드보트로 약35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있어 당일 체크인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13헥타르 면적으로 160채의 빌라가 지어져 있으며 비치, 가든, 듀플렉스, 패밀리, 워터 빌라가 있어 허니문과 가족여행에 모두 알맞다.

허니문 특전으로 2010년 4월30일까지 핸드메이드 초콜렛 및 객실 꽃장식 서비스,무료 선셋 크루즈를 제공하고 객실상황에 따라 무료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기회가 된다면 칸두마에서는 꼭 다이빙을 해보길 권한다. 칸두마는 ‘다이버들의 천국’이라 할 정도로 세계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발견할 수 있는 멋진 수중자원을 가지고 있다.

칸두마에 있는 'Med-Asian'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즉석으로 만든 음식들을 집에서 먹는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한다. 클럽 라운지에서 한잔의 마가리타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바비큐, 화덕 피자, 모지토, 피쉬 앤 칩스와 커피 클럽에서는 오리지날 카푸치노를 즐길 수 있다.

저녁식사 후에는 루프 바에서 천문학자와 함께 청명한 밤 하늘에 관해 얘기 나누거나 하루의 일과가 끝나면 스파 업체로서 전세계 3등위에 든 ‘코모샴발라 스파’(COMO Shambhala Spa)를 받으며 하루의 피로를 씻을 수 있다.

가족단위로 칸두마를 찾는 다면 비치빌라 또는 듀플렉스 빌라를 허니문이라면 워터빌라 또는 워터빌라오션을 권한다. 싱가폴 항공이용 3박5일 비치빌라기준 200만원대 초반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디럭스빌라베드룸
선셋덱
리조트전경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