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대표 이대훈, www.prospecs.com)는 본격적인 야외 활동과 물놀이가 증가하는 5월을 맞아 쾌적함과 미끄러짐 방지 기능을 함께 한 아동용 아쿠아슈즈 ‘GH 아쿠아’를 출시했다.

GH 아쿠아는 신발 전체에 메쉬(Mesh)소재를 적용한 물놀이 및 여름 활동 전용 샌들이다. 그물망 형태로 이루어진 메쉬는 통풍성이 우수하고 물의 흡수가 적은 소재로, 물에 젖어도 빠르게 마르고 항상 시원하고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여름철엔 특히 물과 관련된 아동 사고가 많은 계절이다. 물놀이 중 일반 운동화를 신으면 물이 잘 빠지지 않아 발이 무거워지고 불편함을 유발해 답답함을 느끼는데다, 아동들의 경우 맨발로 활동하다 미끄러지고 넘어져 다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기 때문.

이에 프로스펙스는 아동들의 편안한 발 상태를 유지시켜주면서 안전한 물놀이를 제공하기 위해 GH 아쿠아 밑창(Out Sole)의 마모력과 접지력을 강화해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반 아동화보다 무게가 가볍고, 신고 벗기 편리한 벨크로 타입을 적용해 여름 활동의 편의성을 높였다.

여름용 맞춤 운동화 GH 아쿠아는 블루 컬러의 시원한 느낌을 제공하는 남아용과 짙은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여아용으로 구성됐고, 사이즈는 190mm부터 250mm까지며, 가격은 73,000원.

(제품 구입 문의:02-799-7674, www.prospecs.com)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