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폴 인 러브(Pol In Love)

그 동안 제복 속에 감추어져 있던 경찰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경찰청 공식 블로그 폴 인 러브가 문을 연다.

경찰청에서는 폴 인 러브가 정성을 다해 국민을 섬기고 국민에게 사랑받는 경찰이 되겠다는 경찰의 의지를 표현한 것이며 블로그를 통하여 국민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경찰의 다양한 활동과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5월 4일 포털사이트 네이버(http://blog.naver.com/e_podori)와 다음(http://blog.daum.net/e_podori)에 개설되는 경찰청 블로그는 각종 치안정책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는 感, 경찰을 느끼다와 경찰관들이 근무 중 느끼는 다양한 경험을 소개하는 경찰이 바라본 세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며 특히 경찰관들의 일상생활을 소재로 한 만화를 제작하여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경찰의 모습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국민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소재 발굴을 위해 대학생과 일선 경찰관으로 구성된 블로그 기자단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블로그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 하기 위해 나만의 UCC, 내가 경함한 경찰이야기와 같은 다양한 참여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김윤환 경찰청 경무기획국장은 경찰청 블로그의 목표는 단순한 정보 제공창구가 아닌 치안정책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 모든 이용자들이 자연스럽게 만나서 의견을 교환하는 진정한 소통의 창구역할을 하는 것이며 블로그에 나타난 국민의 여러 의견은 치안정책 수립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