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권추첨, 사진콘테스트, 20%할인, 마늘빵 무료증정 행사’ 6월 30일까지 실시

 

 

아기자기한 소품과 아늑한 분위기로 연인, 가족, 친구가 함께 찾는 스파게티 전문점 ‘솔레미오’(www.솔레미오.kr)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4가지의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행운권 추첨으로 1등은 DSLR, 2등은 PMP, 3등은 디카, 4등은 MP4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실시하며 추첨일은 7월 10일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솔레미오 사진콘테스트이다. 솔레미오에서 찍은 사진을 응모하면 채택된 고객에 한해 솔레미오 상품권 일만원권을 증정한다. 행사기간 중 매주 10명 10회에 한해 추첨을 진행한다.

또 페스카토레와 치킨데리야끼스파게티를 주문하면 2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가족SET, 연인SET, 피자SET를 주문 시 마늘 빵이 무료로 증정된다.

 

 

솔레미오는 스파게티의 본고장 이태리 북부의 유명한 리조또 요리에서부터 강한 향신료가 특징인 남부요리까지, 매콤하면서도 야채의 향이 잘 어우러진 정통이태리 스파게티를 맛 볼 수 있는 곳. 우리입맛에 맞는 고추장 소스를 이용한 떡볶이 스파게티, 해물 스파게티 등 10여종의 스파게티와 신세대들의 입맛에 맞는 리조또, 스테이크, 피자,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솔레미오  www.솔레미오.kr 대표이사: 석순

본사: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장동 470-1 희운빌딩 5,6층

㈜한울푸드라인  TEL. 02-2291-2500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