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팩토리 TOP5메뉴_데리야키 소스의 크리스피 폭립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이 운영하는 새롭고 독특한 차이니즈 캐쥬얼다이닝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차이나팩토리의 ‘TOP 5’ 메뉴를 주문한 고객이 메뉴 이미지와 설명만을 보고 메뉴명과 매칭시켜 성공할 경우, 추후 차이나팩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 쿠폰 안에 인쇄되어 있는 응모 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3인 가족여행권, 닌텐도 Wii, 케빈어코인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해 즐거움을 더했다.

차이나팩토리의 TOP 5 메뉴는 매장에서 식사 후 감동받았던 메뉴를 고객이 직접 선정해 홈페이지에 별점(최고 5개)을 체크, 고객들로부터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메뉴 5가지로 선정됐다. TOP 5메뉴는 상큼한 유자소스에 훈제연어와 야채샐러드를 곁들인 에피타이저 ‘유자소스의 연어 까르파쵸’를 비롯해 ‘데리야키 소스의 크리스피 폭립’, ‘단호박 크림소스의 게살 스프링롤 그라탕’, ‘매실 소스의 바삭한 통 가자미’, 아삭한 양상추 비프랩’ 등이다.

이와 더불어 5월 한 달 동안은 평일에 어린이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이 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 카드를 사용할 경우, 테이블당 1명의 어린이 입장 금액을 50% 할인해준다.

차이나팩토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차이나팩토리의 인기 메뉴도 맛 보고 즐거운 게임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에 맞는 메뉴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