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바이오텍, 나노베타 아쿠아와 증정 미용비누 -

 하나바이오텍(www.hanabiotech.co.kr)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16일까지 꽃송이버섯 베타글루칸 제품 30% 할인 및 베타글루칸 함유 미용비누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 적용되는 제품은 나노베타-아쿠아(Nanobeta-Aqua), 환상화이(幻想花茸) 등 꽃송이버섯 추출 수용성 베타글루칸 함유 건강식품과, 꽃송이버섯 및 참송이버섯으로 구성된 하이머쉬 명품버섯차 세트이다.

 또한 하나바이오텍은 연천군수 인증 우수농산물 생산자로 지정되어, 5월 1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연천 전곡리 구석기축제 행사장에도 해당 제품을 할인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회사 조장익차장은 "요즘 같이 자주 발생하는 유행성 인플루엔자를 이기기 위해서는 면역력 유지가 중요하며, 평상시 천연물 백신(Natural Vaccine)이라고 할 수 있는 베타글루칸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하나바이오텍은 최근 꽃송이버섯 추출 수용성 베타글루칸(나노베타)의 추출기술과 면역활성 흡수 메카니즘에 대한 연구내용이 SCI급 국제저널에 논문 2편이 동시 게재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
하나바이오텍 소개: 꽃송이버섯을 중심으로 한 약용버섯 재배, 약리활성 탐색 및 제품화 연구를 하는 생명공학 회사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