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23일까지 -

  ‘내조의 여왕’이 주목 받고 있는 요즘, 20여년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이 가족 건강과 안전한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주부를 대상으로 ‘보쌈의 여왕’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어 화제다.

 족발 품목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우수식품) 지정, 업계 최초 로하스 인증 획득, 마늘보쌈 신메뉴 출시 등으로 안전한 먹거리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원할머니보쌈이 이를 기념해 ‘내조의 여왕’에 버금가는 ‘보쌈의 여왕’을 선정하기로 한 것.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주부라면 누구나 원할머니보쌈홈페이지(www.bossam.co.kr)에서 ‘보쌈의 여왕’에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보쌈의 여왕’은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동안 원할머니보쌈 모니터 요원으로 활동하게 되며, 최첨단 시설의 천안본사(공장) 견학, 원할머니보쌈 신메뉴 시식 등의 특전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원할머니보쌈 홈페이지에서는 ‘3단계 건강먹거리 시스템 마크를 잡아라’, ‘마늘보쌈 신메뉴 출시 기념 OX 퀴즈’를 마련해 매주 수요일마다 600명의 고객들에게 마늘보쌈 1만원 쿠폰과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늘보쌈은 임금님 수라상에만 올랐다는 전통 궁중김치인 ‘장김치’를 원할머니보쌈만의 특별한 숙성방법으로 재현시켜 담백한 수육, 특제 마늘소스와 함께 즐기는 신메뉴로 이번 ‘보쌈의 여왕’ 이벤트를 통해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원할머니보쌈 관계자는 “가족 외식과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꼼꼼한 주부들이 모두 ‘내조의 여왕’이라며, “원할머니보쌈과 함께 건강한 먹거리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함께 활동할 주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쌈의 여왕’ 이벤트는 오는 6월 23일(화)까지 이며, 상세한 정보는 원할머니보쌈 홈페이지(www.boss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