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광주국제골프박람회개최

2009년 필드의 설레임이 넘치는 이번 주말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4월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3일간 광주국제골프박람회가 광주광역시 후원으로 개최된다.

이번 골프박람회 행사는 골프관련 50업체 250부스의 규모로 열리며, 부대행사로는 박람회 기간 매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스크린 골프대회와 스크린 장타대회, 김진철 프로골퍼의 레슨교실, 신제품 드라이버 시타체험, 신제품 퍼터 체험을 진행한다. 그리고 특히 스크린골프 창업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박람회 참가업체 중 훼미리골프가 준비하는 스크린골프 창업설명회 4월 25일(오후 2시~4시) 전시장 2층 세미나실에 참여하여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조직위는 “전 세계 경제적 침체와 지역적 불리함으로 행사준비의 어려움이 많았으나 미래지향적 사고를 바탕하여 향후 5개년 계획으로 광주․호남권 유일의 국제골프전문 박람회의 새로운 중심으로 성장을 목표로 한다” 라고 그 포부를 밝혔다.

금년부터 시작되는 광주국제골프박람회를 기점으로 광주광역시의 올바른 문화컨텐츠와 스포츠 서비스산업의 정착을 꾀할 것이며 본 박람회를『광주생활문화 업그레이드 시리즈 1탄』출발신호로 차후 다양한 업그레이드 시리즈 행사가 기획 되어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