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 따르면 "따 쿵 파오", 영국, 97, 4 - 올해 - 세 노인 높은 - 고도 낙하산에서 삼천미터과 지상의 무사 귀환 이상 날아들은 곧 98을 축하하기 위해 6 일 외국의 보고서를 인용

영국의 "데일리 텔레그래프는"웹사이트가 조지라는 이름의 - 모예스 감독, Dorset에서 감히 노인 보도했다. 이 달 98 - 올해 - 옛 생일이 8 일 자신의 도착을 축하하기 위해, 그는 Wiltshire에서 비행기로 한 컨설턴트의 도움에 빠져 나와서 공항으로, 그리고 다시 땅에 안전 올랐다.

착륙 후, 모예스 말했다 : "그 재미 행복 경험, 정말 즐길 수있습니다. 난 두렵지 않아요. 이것은 최초의 '마지막도 아닐 것입니다."

모예스 감독 자신의 건강과 능력 "문자의 발신"운동을하는 사람은 행운을 담아 시인했다. "나는 하루 종일 앉아있는 게 아니에요. 난 돌아서서 중에 매일 산책하러, 자신의 요리, 빨래, 다림질 등 모든 일을했다. 시신은 너무 융통성이있을 수 있고 제가 운이있다."고 말했다.

그 모예스 감독은 "자선 기관 또는 기금 협회 - 국립 구명정 인상과 같은시기에이"스턴트 실적이 보도했다. , 모예스 감독, 모예스 감독 구명선 긴 인생 - 국립 협회의 지원에 따라 국립 협회 구명선을위한 기금 조성을 위해 낙하산과 함께 상대적으로 소개를 한 사람의 생각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