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사진

유명브랜드 아동복을 사고 싶지만 세일을 하지 않아 엄마, 아빠들의 고민이 크다.

하지만 클레키즈(www.kleekids.com)아동복을 찾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이월 상품이지만 작년과 올해 패션 트랜드는 크게 다르지 않아 유행에 뒤처지지도 컬리티가 떨어지지도 않으면서 저렴한 가격에 아동복을 구입할 수 있다.

서울 신길동 아동복매장을 비롯하여 전국 매장에서는 1년 365일 90%~30% 세일된 가격으로 유명브랜드 아동복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주요 브랜드는 국내 아동복 브랜드를 비롯하여 해외 브랜드까지 총 15개~20개 까지 멀티샵으로 구성 되어있으며, 3세~17세 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유명 아동복 브랜드로 구성됐다.

클레키즈(www.kleekids.com)에서는 봄신상품은 40%, 이월상품 90%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다.
클레키즈코리아 소개: 클레 키즈는 바르게 성장한다는 뜻으로 2008년에 설립한 고객만족도 100%에 도전하는 아동 브랜드 회사입니다. 클레키즈는 끊임없는 디자인 및 제품 개발을 바탕으로 소중한 우리 아이들의 성장에 생동감을 주는 고감도 의류와 용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객님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이념 실천으로 고객 만족도 100%을 지향하는 대표 아동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