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골프전문방송 C-LEMON.TV골프채널(대표 허화녕 http://cafe.daum.net/golftv)이
이번에는 '골프그립 완전정복'편을 자체 제작하여 인터넷상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 골프초보자와 골프를 사랑하는 매니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골프스윙에서 제일 중요한 것이 그립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골퍼들이 이를 간과하여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좋은 골프스윙을 얻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바른 그립은 바른 스윙을 위한 보증수표이다.

체계적인 골프동영상강좌를 제작하여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C-LEMON.TV골프채널은 이번에 골프 명강의로 유명한 백경국프로가 출연하여 그립에 대한 기초와 기본를 포함하여 올바른 그립 잡는 방법에 대해 명쾌한 해설과 함께 골프강좌를 진행한다.

이 강좌를 진행하고 있는 백경국 프로는 "바른 그립을 잡게 되면 바른 스윙을 완성할 수 있어 골프실력 향상에 지름길"이라고 바른 그립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강조했다.

본 C-LEMON.TV골프채널의 "그립 완전정복"편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C-LEMON.TV골프채널(http://cafe.daum.net/golftv)사이트로 접속하여 회원 등록하면 바로 시청이 가능하며,올 3월부터는 인터넷골프방송 최초로 생방송 골프레슨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