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계 실력파 배우들 뮤지컬 ‘삼총사’로 뭉쳤다!

17세기 파리, 남자의 전설이 부활한다 - 뮤지컬 삼총사에 출연하는 신성우, 유준상, 엄기준, 박건형

뮤지컬 ‘삼총사’가 화려한 캐스팅으로 공연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려한 검술과 타고난 언변을 지닌 주인공 ‘달타냥’ 역에 KBS ‘그들이 사는 세상’ 등 드라마로 출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엄기준과 KBS 수목드라마 ‘바람의 나라’와 뮤지컬 ‘햄릿’으로 인기몰이중인 박건형이 더블 캐스팅 됐다. 그리고 영원한 '테리우스' 가수 겸 탤런트 신성우와 연기파 배우 유준상이 삼총사 중에서 생각이 깊고 과묵한 ‘아토스’ 역으로 출연한다.

활기차고 정이 많은 ‘포르토스’ 역에는 ‘노트르담 드 파리’와 ‘클레오파트라’의 김법래, 젊고 유능하며 잘생긴 ‘아라미스’ 역은 민영기가 맡았다. 또한 뮤지컬 햄릿에서 숙부 클라우디우스로 강인한 연기를 펼쳤던 이정열과 실력파 배우 손광업이 음모를 꾸미는 최고 권력자 ‘추기경’ 을 맡았고 여자주인공으로는 콘스탄스 역에 뮤지컬 배우 김소현, 밀라디 역에는 배해선과 백민정이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17세기 파리, 남자의 전설이 부활한다 - 뮤지컬 삼총사에 출연하는 신성우, 박건형, 엄기준, 유준상

뮤지컬 ‘삼총사’의 제작사 ㈜엠뮤지컬컴퍼니의 김선미 대표와 프로듀서를 맡은 엄홍현 PD는 “뮤지컬계 스타급 남자 배우들의 대거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어느 작품보다 관심이 뜨겁다”며 “인기만큼 연기 욕심이 많은 실력파 배우들과 국내 최고의 스탭들이 선택한 작품인 만큼 관객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것 “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뮤지컬 ‘삼총사’는 5월 12일부터 6월 21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문의) ㈜엠뮤지컬컴퍼니 02)764-7858~9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