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페이머스 아티스트 쇼 제작발표회가 12월 10일 오후 2시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렸다.

쇼 비즈니스 산업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Famous Artist Show, 페이머스 아티스트 쇼>의 제작발표회가 지난 10일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외신기자를 비롯한 각 언론인들 뿐만 아니라, 호텔, 관광업 관계자들도 참석하였다.

제작 발표회는 이번 라스베가스 오리지널 쇼<페이머스 아티스트 쇼>의 기획의도, 제작과정 및 아시아 시장 첫 진출의 의의, 그리고 미국 스펙트럼 에이전시와 한국의 협력관계에 초점을 맞춰 이루어졌다. 이에 언론사 및 관계자들은 다소 생소하지만 공연 계에 새로운 바람이 될 수 있는 본 공연에 큰 관심을 내비쳤다.

특히 미국 본사 스펙트럼 에이전시의 셰릴 머피(Cheryl Murphy)는 “한국에서 좋은 파트너를 만나 함께 쇼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 좋은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라스베가스 쇼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아시아 전 지역에 공급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오늘 11일에는 <페이머스 아티스트 쇼>의 배우들이 입국하며 본격적인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그랜드 힐튼 호텔 08.12.26~09.01.04
유니버설 아트센터 09.01.23~02.07
문 의 02)514-7022~3, 070-7123-1678~9(스펙트럼 아시아ENT.)

스펙트럼아시아ENT. 소개: 미서부 최대 관광도시 라스베가스의 환상적인 쇼를 한국을 중심으로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에서 공연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 관객의 문화 다양성을 충족시키기 위한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Tourtainment(호텔+여행+공연) 추구하며 국내 문화의 다양성과 관광산업 선진화를 목표로 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