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18일 서산 현대 파워텍에서 동호회원과 일반인 고객 등 60여 명을 초청해 제네시스 쿠페와 인피니티 G37 쿠페, 렉서스 GS350의 비교 시승회를 실시했다.
제네시스 쿠페가 수입 스포츠카들과 정면 대결을 펼쳤다.

현대자동차(대표 : 정몽구 회장)는 18일 서산 현대 파워텍에서 동호회원과 일반인 고객 등 60여 명을 초청해 제네시스 쿠페와 인피니티 G37 쿠페, 렉서스 GS350의 비교 시승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비교 시승 행사를 위해 슬라럼, 선회, 코너링 브레이크,최대 가감속 등 다양한 코스를 설계해 참가자들이 차량간의 주행 성능을 여러 관점에서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객 한 명마다 전문 드라이버 한 명이 시승 차량에 동승해 테스트 코스의 이해도를 높이고, 안전한 주행 성능 체험을 도왔다.

이번 비교 시승에 참가한 스포츠카 전문 동호회 고객은 “고출력 정통 후륜구동 스포츠카의 명성에 걸맞게 제네시스 쿠페의 강력한 동력 성능이 단연 돋보이는 비교 시승회였다”며 “고가의 수입 스포츠카와 비교해 보더라도 제네시스 쿠페의 코너링 조정 안전성, 브레이크 성능, 일반 주행 성능 등이 가장 우수했다”고 평가했다.

한편 제네시스 쿠페는 국내 프리미엄 스포츠카 시장의 새 장을 열게 될 현대차의 야심작으로 고품격 디자인과 다이나믹한 주행 성능이 돋보이는 정통 스포츠카다. 제네시스 쿠페는 지난달 13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2,000대가 넘게 계약되며 초반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자동차 소개: 국내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는 해외 시장으로도 활동 무대를 넓혀 한국 자동차 산업을 세계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자동차 산업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미국 앨라배마에 현지 생산 공장을 건설 중이며 중국 및 인도 공장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는 등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은 현대자동차 브랜드 및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