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를 대표하는 자동차 푸조(PEUGEOT)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10월 22일(수) 서대문구 합동 주한 프랑스 대사관에서 푸조의 첫 8세대 모델인 ‘308SW HDi’와 ‘308 HDi’의 신차발표회를 갖고 국내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푸조의 향후 전략 차종이 될 308SW HDi 는 일상 생활에서 레저까지 모든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키는 퍼펙트 CUV이며, 308 HDi는 역동성과 다이나믹함을 강조한 해치백 모델이다.

이번 런칭을 기념해 308은 물론 푸조의 전 모델의 디자인을 총괄하는 푸조 스타일센터의 디자인 디렉터 ‘키스 라이더(Keith Ryder)’가 방한하여 308 디자인 전략과 향후 푸조의 디자인 방향에 대해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또한 서울 패션위크의 참가 디자이너인 송지오는 주한 프랑스 대사관에서 ‘French Chic & Life’라는 의상 컨셉으로 308의 럭셔리하고 다이나믹한 스타일을 연출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의 송승철 대표이사는 “308은 푸조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첫 8세대 모델로 더 넓어지고 진보된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와 편리해진 모듈러 시트 등 앞선 스타일을 자랑한다”며 “특히, 세계적인 디젤엔진 HDi로 15.6km/l라는 높은 연비를 실연, 푸조가 국내 시장에서 차지하고 있던 앞선 디젤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기념비적인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308SW HDi 런칭을 기념하여, 전국 18개 전시장에서 동시에 전국 시승행사 ‘Peugeot 308SW on Tour’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0월 26일부터 11월 9일까지, 총 15일간 푸조 홈페이지(www.epeugeot.co.kr)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시승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푸조 컬렉션 기념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