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값이 폭등하는 고유가 시대에 때아닌 BMW족들이 인기가 되고 있다. BMW는 버스(bus), 지하철(metro), 걷기(walking)의 영어 머리글자를 딴 용어로, BMW족은 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걸어서 출퇴근하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하지만, 정작 자가용을 이용해야만 하는 자가용 이용자들에게는 조금이라도 기름값을 절약하고, 연비절감을 위한 제품이 아쉽기만한데, 이런 에코드라이버 (알뜰 운전자를 지칭함)를 위해 연료절감기 전문업체 ㈜나산테크(대표 송현, www.nasantech.co.kr)는 똑똑한 디지털 연료 절감기 ‘스마트파워’(모델명:CN-P700)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자동차 배터리의 안정적인 전압을 유지해 연료를 절감하는 디지털 연료 절감기 ‘스마트파워’는 세계최초로 PWM(Puls Width Modulation)방식을 적용하여 듀티비(DUTY RATIO:펄스폭의 넓이)로 정밀하게 전압을 콘트롤하여, 배터리의 전압이 낮을 때에는 많이, 높을 때에는 적게, 아주 높을 때에는 충전하며 노이즈(NOISE)를 차단할 수 있도록 제어하며, 슈퍼 콘덴서에 충전된 전하의 불필요한 방전을 피하여 효율적으로 전압을 안정화 시켜주는 기능이 있어 자동차에 적용되어 있는 다양한 주변기기 및 부품의 수명을 연장하는 효과뿐만 아니라 연비를 절감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이전에 판매되었던 기존 아날로그 연료절감기 제품과는 달리, 최첨단 FET(Field Effect Transistor)를 적용하고 온도보상형 CPU및 인공지능형 프로그램을 탑재하여 자동차 점화장치의 수명을 연장하고, 엔진출력의 극대화를 실현하였다.

회사 관계자는 “주행과 정지를 반복하는 도심 구간에서도 일정한 엔진출력을 유지해 연료를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 고 설명하며, 스마트파워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 이벤트의 하나로 가전제품 사용후기 전문 사이트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을 통한 무료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아이후기닷컴 사이트를 통해 총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체험단에 당첨된 15명에게는 체험단 미션이 주어지고, 주어진 미션이 완료되면 체험제품(소비자가: 128,000)을 무료로 증정한다..

완전연소를 유도해 매연감소의 효과와 고속 주행시에도 연료의 소모가 최대 10%까지 절감 가능한 이 스마트파워의 체험단의 신청은 이번달 20일부터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에서 신청가능하다.

체험단 신청 후, 온라인 홍보를 열심히 한 회원들 대상으로 자동차 방향제를 총 10명에게 별도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고 하니, 에코드라이버라면 최고의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삼아도 좋을 듯 하다.
아이후기닷컴 소개: 아이후기닷컴은 각 제품의 사용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전문 커뮤니티입니다. 가전제품 사용자들이 가지고 있는 제품후기를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온라인상에서 이루어지는 가전제품 구매에 있어서 구매 고객의 올바른 제품구매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신제품 출시관련 체험단 제휴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정보와 혜택을 주는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출처: 아이후기닷컴
홈페이지: http://www.ihoogy.com
담당자: 아이후기닷컴 웹기획팀 김현정 과장 02-569-2937 21passion@ihoogy.com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