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송가인 파워 '뽕따러가세'의 위력이 발휘됐다.

인간 주크박스 송가인이 안방극장에 콘서트 보다 더 한 전율을 안기며, 역대급 혜자 방송이 탄생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뽕 따러 가세'에서는 송가인과 붐이 광주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뽕 따러 가세'는 '뽕남매' 송가인과 붐이 대한민국 전국 방방곡곡은 물론 해외 오지까지 찾아가 자신의 노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글로벌 힐링 로드 리얼리티로, 방송 시작과 함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날 송가인은 무려 15곡이 넘는 노래를 소화하며 인간 주크박스를 방불케 했다.

송가인은 이른 아침 잠긴 목에도 불구하고 '당돌한 여자'를 구성지게 뽑아냈다. 또한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송가인표 발라드로 재편곡, 뿐만 아나리 댄스곡, 민요, 동요, KPOP, 팝송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소화하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그야말로 '쉼 없이' 팬들을 찾아다니며 열정을 폭발시켰다.

송가인은 팬들의 일상이 녹아있는 삶의 현장에 깜짝 등장해 직접 사연을 들어주고, 공감하고, 함께 웃고 때론 눈물을 흘리며 진심을 담은 기쁨과 위로를 전했다.

이 과정에서 송가인의 넘사벽 인기를 입증했다. 광주 양동시장을 찾은 순간, 몰려든 사람들로 인해 일대가 인산인해를 이뤘고, 급기야 촬영 현장까지 이동이 불가할 지경에 이르러 인근 식당으로 피신하는 상황이 벌어진 것. 앞서 수 많은 신청 사연에 "인기를 실감했다"라는 말처럼 송가인의 높은 인기가 증명된 부분이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렇게까지 혜자방송일 줄은! ‘뽕 따러 가세’ 기획하신 분, 사는 동안 적게 일 하고 돈 많이 버세요!” “송가인과 붐 케미가 상상 이상이다, 두 사람이 부른 ‘당신이 좋아’ 음원내주시면 안되나요?” “송가인 콘서트 실황 중계급이었다! 그냥 보고 있기 미안할 지경!” “예능장인 붐, 송가인 옆에서 이끌어주는 모습 정말 든든하네요” “눈이 즐겁고 귀가 즐거운 시간, 스트레스가 확 풀립니다. 초대박 예감 제대로 듭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뽕 따러 가세’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한편 이날 방송은 시청률 6.8%(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를 기록, 첫 방송부터 지상파-종편 종합 동시간대 1위 왕좌를 꿰찼다. 송가인 효과다.

"팬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는데 뜻을 모아 시작된 '뽕따러가세'. 송가인표 '글로벌 힐링 로드'를 위한 대장정이 시작됐다. 

'뽕 따러 가세'는 송가인이과 붐이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사연의 주인공에게 직접 찾아가 특별한 노래를 선물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 방송된다.[뉴스데일리]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